Clearness Communication Care 한국희귀약품센터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세요.



 
CI소개
  • 로고이미지
  • 한국희귀ㆍ필수의약품센터

    약성분 화학구조물과 약모양으로 표현된 육각형이 세분화 되어 희귀 의약품및 필수 의약품을 다루는 한국희귀ㆍ의약품센터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각 약품 분야별로 체계화 된 시스템으로 유기적으로 의약품 전반에 관한 사업을 관리하고 보완하는 순환형태의 단체로서 존재의의를 보여준다.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접히는 일련의 조합들이 심미적인 안정감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면서 기존의 딱딱한 의약품 관련 사업체로서의 이미지에서 탈피하면서 좀더 감성적인 표상성으로 브랜딩 되었다.

시그니처(Signature)
  • 시그니처는 워드마크와 로고타입을 조직이고 효과적으로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한국 희귀ㆍ필수의약품센터의 시각 이미지를 일관되고 통일성 있게 하기 위한 규정이다.
  • 시그니처는 적용 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용 공간을 고려하여 선택 사용하며 조합의 비례, 간격을 임의로 조정하여 사용할 수 없다.
시그니춰 로고 이미지
색상활용(Color Usage)
시그니춰 로고 이미지
전용색상(Brand Color)
  • 컬러는 고유의 색상 이미지를 형성하고 심볼마크, 로고 등 각각의 요소에 적용되어 CI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컬러 재현 시 표현 매체에 따라 명도, 채도 등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최상의 표준 컬러를 얻기 위해서는 재생 자료에 첨부된 컬러 견본과 비교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전용색상

본 페이지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부서 : 기획경영본부
  • 담당자 : 김승진
  • 전화 : (02)508-7316~8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