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ness Communication Care 한국희귀약품센터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세요.



조회 게시물
대한내분비학회
학회 게시물 상세조회
주소 [140-031]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1동 302-75 대한의사회
전화번호 02-792-2420
팩스번호 02-795-5102
홈페이지주소 www.endocrinology.or.kr
이메일주소
관련희귀질병
최근 수년 동안 내분비학은 분자생물학 등의 기초분야 발전과 더불어 각종 진단 및 치료 등의 임상분야에까지 커다란 발전이 있어 왔습니다.
국내에서도 임원 및 회원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학문의 발달과 함께 진료,교육면에서도 낳은 업적을 이루어 왔습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는 대한내분비학회의 발저과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에 발맞춰 금번에 본 학회에서도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급속히 발전하는 학문과 주위환경의 변화에 즈음하여 변화하는 지식과 정보,기술에 대하여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이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직은 시작의 단계라 미진한 면이 많겠지만 무한한 정보의 세계를 보다 효과적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본 학회 홈페이지를 꾸며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본 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및 일반 국민 여러분도 궁금증을 다소다마 해결할 수 있기를 바라며 또한 일방적인 통로가 되지 않도록 여러분의 적극저적인 참여도 기대합니다.
자주 참여하여 좋은 의견을 많이 교환할 수 있는 훌륭한 사이버 공간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바입니다.

본 홈페이지의 특징은 회원간의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 서로의 연구분야를 검색할수 있고 관심있는 연구분야의 선생님들과 친밀히 연락할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는 것과 구인 구직란을 운영함으로써 필요한 사람과 직장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끝으로 홈페이지 운영을 위하여 수고하시는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학회 회원 여러분의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질병관련사항

본 페이지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부서 : 의약품본부
  • 담당자 : 의약품본부
  • 전화 : (02)508-7316~8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