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ness Communication Care 한국희귀약품센터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세요.



조회 게시물
2018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조사 게시물 상세조회
등록자명 기획관리부
등록일자 2018.10.04
우리 센터에서는 고객중심 경영 촉진을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고 서비스 품질의 객관적인 측정과 고객의 만족․불만족 요인분석을 통하여 고객중심 경영전략 수립에 반영하고자 아래와 같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드립니다.

□ 조사계획
업무유형 희귀·필수의약품 등의 공급 및 정보제공
대 상 2018. 5. ∼ 9. 센터 이용자
방 법 통합 설문조사 (SMS, SNS 등)

http://cheomsurvey.com/online_survey/2018/2018_survey_kodc_1001/kodc.html

본 페이지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부서 : 기획경영본부
  • 담당자 : 김승진
  • 전화 : (02)508-7316~8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확인